press | gellyfit

gellyfit

global navigation

press

press

[미리보는 대구뷰티엑스포] 팔리쉬 타입 젤 브랜드 '젤리핏'

작성일14-07-09 15:42 조회3,355회

본문

1028807004_1404888148.67제목 없음.pn

시즈까코리아(대표 백은성, www.sizukakorea.com)는 오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3일 간 엑스코에서 진행되는 '2014 대구뷰티엑스포(DAEGU BEAUTY EXPO 2014)'에 참가해 리본 달린 컬러젤 '젤리핏'을 선보일 예정이다.

젤리핏은 인체에 유해한 각종 공업용 원료의 사용을 배제하고 화장품 원료만을 사용해 만든 팔리쉬 젤 제품으로, 우수한 발색력과 밀착력, 디테일하고 사랑스러운 컬러감으로 전 세계 네일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2월에 출시한 핑크병 스페셜 에디션 '마시멜로우 컬렉션' 12종은 발매 전부터 국내외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발매 7일 만에 물량이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계속되는 입고 요청에 인해 4월부터 재판매를 시작했다.

'리본 젤'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젤리핏은 국내 네일 아티스트들의 손을 거쳐 탄생했으며, 실전에 강한 젤, 실전에서 가장 필요한 젤로 인식되고 있다. 스테디셀러 '시럽 컬러' 시리즈는 투명하고 선명한 발색의 젤 팔리쉬로 체크 아트, 마블 아트 등 기존 컬러젤로는 표현하기 힘들었던 컬러 레이어드를 통한 새로운 아트 장르를 완성했으며 폭넓은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탄성이 뛰어난 미세모 브러시를 사용한 컬러 젤 라이너 시리즈는 번짐 없이 정교하고 선명한 라인 아트를 보다 쉽고 편하게 구사할 수 있어 세밀한 작업이 필요한 네일 아티스트들에게는 필수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시즈까코리아는 젤리핏 이외에도 젤 전용 영양제 n.Blossom(엔블러썸)을 론칭했으며, 하반기에는 새로운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뷰티산업진흥회, 한국피부미용사회 대구지회, 한국일보 대구본부, 엑스코(EXCO)가 주관하는 이번 '2014 대구뷰티엑스포'(www.beautyexpo.kr)는 지방 최대 규모인 120개사 400부스로 진행되며, 화장품/ 네일/ 에스테틱/ 헤어/ 의료뷰티/ 토탈뷰티 분야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